넋두리2009. 2. 16. 18:55

인생은 롤러코스터이다.
오르막과 내리막이 연속되는 끊없는 롤러코스터.
올라갈 땐 언젠가 다가올 내리막을 대비해야 하고, 내려갈 땐 다음번에 좀 더 높이 올라가기 위해 준비를 해야 한다.
올라갈 땐 설레고 내려갈 땐 안심되는.. ㅋㅋㅋ

지난 2008년은 오르막과 내리막에서 거칠게 요동했던 것 같다.
그렇게 지친 2008년을 마감하고 현기증을 느낄 무렵, 조금 쉬었다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.
마침.. 모든 것이 예비되어 있던 것처럼 나의 쉼을 위해 하나씩 정리가 되고 있다.

이 곳에 처음 올 때 그러했듯이 이 곳을 떠나는 지금도 그 선택의 신중함은 충분하고도 넘친다.
너무나도 분명하다.


잠시 다음 길을 가기 위해 멈춰선 내 미래는 내려갈지, 올라갈지 막연하지만 두렵진 않다.
이 순간도 결국 인생이란 연속선 상의 어느 한 시점일 뿐이다.
오르기 위해 숨을 고르고 도약을 준비할 시간이라면 더할 나위없이 좋다고 느낄 뿐...

한 3년 전, 이와 비슷한 글을 포스팅한 적이 있었다.
그 이후 3년... 나쁘지 않았다.
가장 큰 결실도 얻었고, 많은 성숙도 했고...
지금 이 순간 무언가 하나 가슴 속에 얻어가는 건 하나님이 내게 주시는 과분한 선물.

설레인다....
Posted by spcnana